한국에자이 소개

한국에자이는 hhc*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인류의 건강에 공헌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Think Patients First :

환자와 그 가족을 먼저 생각하며 인류의 건강에 대한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기업입니다.


- Human Healthcare Company :

법률을 준수하는 윤리경영을 통해 어떠한 의료시스템에서도 존재의의를 가질 수 있는 Human Health Care 기업입니다.

*human health care(hhc) 란?

전 세계 에자이 직원들은 정관에 규정된 hhc(human health care)라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근무시간의 1%를 고객인 환자와 보내며, 이들을 위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에리치 소개

ERiCCHi는 '한국에자이와 함께 요양보호사의 입지를 세우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장기요양보험 내 각 이해당사자의 선순환을 통해 Care Service의 질적인 향상을 도모하며, ERiCCHi와 함께하는 요양보호사분들(Golden Senior's Partner)을 통해 노년의 삶을 'Silver세대'에서 'Golden세대'로 가치 상승시켜주는 개념으로 출발한 브랜드입니다.

ERiCCHi의 의미 다이어그램. ERiCCHi와 SLIVER Generation과 요양보호사가 함꼐 GOLDEN Generation을 만듭니다.

ERiCCHi 는 요양보호사의 입지를 세우려고 합니다.
고령화 사회로 요양 환자의 수는 급격히 늘어나고 있기에 그들의 신체적, 정신적 디딤돌이 되어줄 요양보호사
들의 사회적 인식은 더욱 높아져야 합니다.

ERiCCHi 는 요양보호사와 수급자의 입지를 다시 세우려고 합니다.
글로벌 에자이의 선진 노인 케어 시스템과 치매 전문 툴을 활용하여 환자와 요양 보호사의 입지를 세우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수급자를 실버세대1)에서 골든세대2)로, 요양보호사를 골든세대의 전문 파트너로 가치를 다시 세우겠
습니다.

1)실버세대 : 직장에서 퇴직한 뒤 연금이나 퇴직금 등으로 생활하거나 자식들이 주는 용돈으로 여생을 보내는 노인들을 일컫는다.
2)골든세대(Golden Generation) : 평균수명이 연장 되고, 고령자의 신체적 건강도 강화되면서 사회활동에 열망이 높아진 노인들을 일컫는다. 골든세대는 실버세대와 달리 소일 거리로 여생을 보내지 않고, 손자를 돌보면서 집안에만 갇혀있지도 않는다. 적극적으로 일자리를 개척하고, 그동안 사회에서 쌓은 경험과 삶의 지혜를 사회에 돌려주기 위해 노력하며, 스포츠· 여행 등 건강과 여가를 즐기기 위한 동적인 활동에도 적극적이다.